BEST 화장품 추천

60대 영양크림 추천 무난하고 저렴한데 성분 좋은 제품 찾아버림

집순이_00 2022. 1. 12. 17:36

제 화장품을 고를 때보다

선물 혹은 부모님 화장품을 고를 때 더 신중해요

 

저는 한 개 사보고 안맞으면 그냥 버리거나 당근하지만

부모님은 아깝다고 계속 쓰셔서ㅠㅠ흑흑

고를 때 엄청 신중한 편입니다

 

 

엄마 영양크림으로 선물해 드릴만한 제품 추천하나 해드릴게여

 

우선 제가 화장품 고르는 기준은

대기업 제품이면서 저렴한 제품은 거의 고르지 않아요

왜냐면 대게 저렴한 원료들을 사용해서 만드니까 화장품도 저렴하거든요

 

화장품 성분을 제대로 보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요즘 워낙 정보가 많잖아요?

생소한 성분같아보이면 구글에 검색해봐요

그럼 다 나오거든요

그런 작업을 하다보니 공통적으로 큰기업 저렴이 제품들은 거의,, 제 맘에 안들더라고요,,

그래서 리뷰 개수 이런거 상관없이 마이웨이로~

리뷰없어도 성분이나 상세페이지, 회사를 보고 고르는 편!!

그리고 평소 좋아하고 애용하는 브랜드여도 제가 싫어하는 성분이 보이면 그 제품은 안사요 ㅎㅎ..

 

그렇게 고른건 아라씨 마유크림입니다요

앞서 말했듯 유명한 제품은 아니여요,,

 

근데 성분좋고, 작은회사지만 오랫동안 꾸준한 팬층이 있어 보이고

가격 적당해서 골랐습니다

 

 

정가 32000원으로 부담스럽진 않은 가격

근데 지금 쿠팡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중이라 30% 할인중이라하니

예산소진되기전에 얼른 구매하시는거 추천

 

 

엄마가 나이들수록 유분이 없다고 해서 스킨로션 말고 추가로 영양크림 하나 찾아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딱 호불호 갈리지 않고 부모님, 할머니가 무난무난하게 좋아할만한 그런 크림이에요

주름기능성 미백기능도 있고 디자인도 베이직하고

보습력짱짱한데 안끈적거리는건 제 취향 (내가쓸건 아니지만 ㅎㅎ,,) 

열심히 검색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ㅎ

 

다들 고민되시면 이거로 추천드려요

 

쿠팡/네이버에 "아라씨 마유크림"이라고 치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아무데서나 사세용!!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267333943?itemId=12797183494 

 

아라씨 달팽이 마유크림 셀클리닉 복합크림 50g 주름개선 영양수분크림

COUPANG

www.coupang.com